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일교차가 심해 지면서 감기가 돌고 있다네요~

모두 감기조심 하시구요~ 건강 유의하세요ㅋㅋ

오늘은 저렴한 영국 어학연수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 하는데요~

오늘은 영국 어학연수를 다녀온 학생의 추천 어학원 실제 후기도 올려드려요^^

 

 저렴한 영국어학연수를 준비하시다 보면 도시를 못정해서 골치를 앓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도시가 한두군데가 아니다보니... 정말 헷갈리고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죠..ㅠ

런던은 뭐 워낙에 잘 아시는 동네시죠? 이번엔 런던이 아닌 브라이튼이라는 지역을 소개보려고 해요.

St.Giles는 Brisrish Council, ARELS의 회원학교예요. 그만큼 공신력 있다는 거죠~~ 

교사진에 대한 만족도도 높구요. 학비도 24주이상 장기로 생각하신다면 저렴한 편이예요.
특징은 오후반 어학연수가 있다는건데요
오후반은 오전반보다 좀더 저렴해요~~

저렴한 영국어학연수 자신있게 추천 할만한 학교 중 브라이튼에 있는 추천 어학원 
명문 St.Giles(세인트자일)센터를 소개 하려고 해요.

그중 다녀온 김**학생의 리얼 후기를 생생한 위주로 영국어학연수의 장점과 특징 그리고
브라이튼에서 있었던 생활등 학생이 직접 경험한 영국어학연수 세인트자일의 전해 드릴께요.^^

 

 

* 영국어학연수 학생후기*

 처음엔 좀 낮설고 모든게 어색했어요.
브라이튼으로 영국어학연수를 온 한국 사람들이 눈에 보여도 다들 서로 눈치만 보고 누구 하나 먼저 다가가 이야기 하거나 그러지는 않았거든요. 그리고 같은 반이 아닌 이상은 서로 인사하면서 지내기 어려운 거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외에 친구를 만드는 방법은 방과 후 주변에 펍이나럽같은데서 어울리고 놀면서 만드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선생님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괜찮고, 교통편이나 생활면에서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느낄 수 없는 자유로움을 브라이튼에서 영국어학연수 하면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듯 합니다.

 브라이튼의 선생님들의 수업 열정이 높습니다. 이해를 못하면 질문해서 물어보고 그러면 친절하게 다 가르쳐준다. 대부분 다 친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인 것 같아요. 지루하다거나 하기 싫다는 그런 생각은 들지 않았거든요... 매주 금요일 마다 시험을 치는데 까끔씩 안치는 경우도 종종있는데 결국 자기가 최선을 다 한다면 레벨 올리는건 그리 어려운게 아닌 것 같습니다.

 

매주마다 다 다른 프로그램이 개설되서 자기가 하고 싶은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다른친구들도 만나고 여기서 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몇몇 프로그램은 돈이 드는 것도 있는데 그리 비싸지 않아서 내고 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처음엔 모든 것이 낯설고 어색햇지만 지금은 너무도 즐겁고 만족합니다.
한 달 정도 잇으니 많은 친구들도 사귀게 되고 내가 한 만큼 레벨도 올라가고 끄러면서 반도 바뀌고 또 다른 친구들을 사귈 수 있어서 너무 만족 합니다. 몇몇 친구들과는 따로 여행도 가고 함께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영어를 쓸 기회가 많아서 좋습니다.

 

 


기타 영국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한 점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당^^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