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이제 5월도 끝나고 6월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벌써 여름이 온 것처럼 날씨가 매우 뜨겁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컨디션 관리를 하셔서 병을 얻지 않게 조심하여 여름감기 안걸리시게 조심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는 호주어학연수를 진주유학원 유학위즈더블유에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휴가철이 다가와 세계 수많은 나라에서 한 분, 한 분의 행복한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기 전 지친 몸과 영혼을 달래기 위하여 여행 또는 해외어학연수를 통해 외국으로 진출하세요! !

호주는 대표적인 휴양, 관광도시들이 즐비하는 나라입니다. 이 곳에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도시들이 많은데 그 중 원하시는 장소를 선택하여 여름방학/휴가 기간동안 힐링과 더불어 새로운 도전을 미리 준비하세요~




아마 진주유학원 에서 호주어학연수를 원하시는 분들중에서 이 도시를 모르는 분들은 안계실꺼에요. 오페라하우스~ 하면 우리 머리 속에 떠오르는 도시, 시드니입니다.

시드니는 영어권 나라들 중에서도 한 손안에 선택될 정도의 퀄리티를 가진 호주어학연수도시입니다! !

오스트레일리아의 전체인구 25%가 이 도시권에서 생활을 하고 있으며,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가 있는 도시이자 경제, 문화, 교육의 중심지입니다.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있어서 첫 유학생활이신 분들께 정말 진주유학원 학생들에게 추천많이 드립니다. 

왜냐하면 처음 혼자서 외국유학을 하시는 것이 상당히 두렵고 어려운 일이에요~ 특히 여성분들이 남성분들보다 그런 감정을 많이 느끼시는데 이런 상태에서는 아예 모르는 곳으로 가는 것보단 조금이라도 익숙한 우리나라 사람들이 있는 장소로 가시는 것이 이런 분들껜 오히려 더 빠르게 적응이 되시는 상황이 만들어져요! 





그리고 시드니는 대도시이니 만큼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습니다. 현재 진주유학원의 호주어학연수 학생들이 추천하는 가장 강력한 호주의 대표적인 상징물 오페라 하우스, 아름다운 바다를 앞에 끼고 있는 멋진 건축물인데 이 곳에 바라보는 경관이 절로 나오는 감탄과 함께 ‘내가 호주 시드니에 진짜 발을 밟았구나!’ 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명소입니다.



또한 밑으로 큰 배들이 지나다니는 하버브릿지를 바라보면 정말 스케일이 다른 도시구나 하는 마음이 절로 든답니다!

그리고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를 동시에 한번에 바라볼 수 있는 로얄보타닉가든이 요즘 인기있는 곳중 하나입니다.




시드니는 관광명소만 많은 것이 아니라 세계여러나라의 해외유학생들을 위한 수많은 Language school이 있어요! !

경쟁이 치열한 만큼 아직까지 남아 있는 어학교들은 매우 뛰어난 시스템을 갖춘 곳이 대부분이라 호주어학연수를 시드니로 가시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빠르게 향상하는 영어실력에 만족도가 높은 후기들을 거품무신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Language School들도 이 도시로 호주어학연수 갈 것을 결정하신 진주유학원 학생분들께서는 저희 유학위즈더블유에 무료상담예약을 신청해주세요~




다음은 시드니와 정반대에 있는 도시 퍼스를 소개하겠습니다.

퍼스는 거대한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의 주도이며, 세계에서 살기좋은 도시 10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아름답고 멋진 도시입니다. 그러나, 또 다르게 불리고도 있는데요. 바로 “세상에서 가장 고립된 도시” 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쪽으로는 엄청나게 거대한 사막, 서쪽으로는 인도양이 있는 곳에 나홀로 있는 퍼스는 시드니에서 비행기로도 5~6시간 이상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일반적인 호주어학연수 도시가 아니라 특별한 지역을 원하시는 진주유학원 워킹홀리데이 준비 학생들에게는 꼭 빼먹지 않고 추천 하는 지역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설명만 들으면 이 도시가 안 좋아보일지 모르지만,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도시에요! !

호주어학연수를 가는 상당히 많은 학생들이 퍼스를 선호하는데 뚜렷한 사계절과 도시 주민들의 부드러운 매너, 서호주 대학과 같은 명문대가 위치한 교육 퀄리티가 이 도시를 상징하는 문화들입니다!

퍼스 국제 페스티벌의 경우에는 남반구 최대축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을 정도의 규모가 있는 행사와 도심에 있는 남반구 최대규모의 공원 킹스파크, 우리나라의 종과 비슷한 모형의 건축물인 스완벨 타워,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 있는 무료탑승이 되는 CAT버스등과 같은 것들을 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환경덕분에 평안함 속에 드물게 임팩트한 볼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진주유학원 준비생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호주 어학연수 도시입니다!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도시는 브리즈번입니다!

퀸즈랜드의 주도이며 도시인구 또한 시드니 다음가는 사람이 살고있는 도시입니다. 큰 도시이니 만큼 매우 다양한 컨텐츠가 있지만 무엇보다도 영어공부를 하기에 매우 적격인 도시입니다. 연중 따뜻한 날씨가 항상유지되며(겨울도 따뜻하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적게 거주하는 호주어학연수 도시로 진주유학원에서 항상 소개 하는 곳 입니다! ! 



그리고 물가가 시드니에 비하여 낮기 때문에 비용대비 합리적인 호주어학연수를 원하시는 진주유학원분들께 매우 추천드리는 도시입니다! !

그리고 골드코스트와 이어지는 끝없는 해변또한 이도시의 자랑거리 중 하나인데요. 서핑과 요트 등의 액티비티한 활동을 생생하게 체험하실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기도 하니 얼마든지 배우실 수가 있어요. 이또한 우리나라 분들은 대부분 경험 하지 못하는 파트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보다 멋진 경쟁력 하나를 가지고 있는거와 다름없답니다!




그리고 도시가 유럽학생들의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유럽친구들을 많이 사귀길 원하신다면 브리즈번 정말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영어공부를 하시든 여행을 하시던 꼭 놓치시면 않되는 것이 하나있는데요! 바로 브리즈번 아이라고 불리우는 대관람차를 꼭 체험하셔야 합니다. 브리즈번 아이에서 내려다보는 호주의 끝없는 바다와 도시경관은 여러분의 가슴속에 새로운 충격을 선물해 줄꺼에요. 그 이외에도 보타닉 가든, 슬로우 시티 등 명소들이 즐비하니 지루할 틈이 없는 호주 어학연수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호주의 대표적인 도시들에 대한 특징들을 잠시 안내해 드렸습니다. 어떠하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또 다른 도시들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호주어학연수를 더 전문적으로 상담하시길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유학위즈더블유에서 무료로 상담을 진행을 하오니 언제든지 연락주셔서 예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진주유학원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by 함께가요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