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안녕하세요.

안산유학원, 한양대유학원, 유학위즈더블유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지점입니다.

오늘은 영국어학연수 중 본머스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ETC International College 어학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우선 영국어학연수 중 인기있는 지역인 본머스는 런던에서 기차로 1시간 50분정도, 버스로 가면 2시간 40분정도 (런던시내에서 시간이 많이 걸림)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해변가의 도시랍니다. 사실 런던에서 거리상으로는 많이 먼것은 아닌데, 기차나 버스로 가면 정차역이 많아서 더 오래 걸리는면이 있어요. 2013년도에 페이스북에서 휴가철 가장 많이 장소클릭한 곳으로서 여름철 휴가지로도 유명하고, 영국에서 비교적 날씨가 좋은 편이라 은퇴후 노년에 보내고 싶어하는 도시로 손꼽히는 도시랍니다. 또한 유럽친구들은 바닷가에서 서핑등을 즐기면서 공부하는것을 선호하기때문에 유럽, 남미쪽 학생들이 많아 국적비율도 좋은 편이랍니다. :)

또한 본머스 어학연수의 장점중 하나는 물가가 저렴하여 홈스테이비용이나 렌트비, 쉐어하우스 비용이 저렴하답니다. 또한 어학연수기관이 가장 먼저 생긴곳이고, 여러 어학연수기관들이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하며 커나갔기때문에 가격대비 학교 퀄리티가 좋은 편이예요.

본머스 어학연수의 단점이라면 한인수퍼2개, 한인 식당도 5개이상정도 되고, 한인교회가 2개정도 있어 의지가 약하신 분들은 한인 커뮤니티에 기대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학교만 잘 고르셔서 한인이 적고, 외국인 친구하고 어울리려고 조금만 노력하신다면, 워낙 국적비율이 좋아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사귀며 지내실 수 있습니다.

 

 

본머스 ETC International College ETC 인터내셔널 컬리지(어학원)

1989년에 설립되어 오랜 역사와 티칭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영국어학연수 본머스지역 추천어학원 ETC본머스는 학생관리가 철저하고 교사수준을 높에 유지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또한 학비또한 타 학교에 비해 저렴한것에 비해 수업퀄리티가 좋은 편이라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학교랍니다. 본머스 시내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바닷가와도 가까운 편이라 위치적으로 유리한 편이예요.

영국어학연수의 대표적인 지역 본머스의 ETC어학원은 300명 정도의 규모를 유지하고 있고 그중 한국인 비율은 5~10% 수준으로 국적비율이 굉장히 좋은 편에 속한답니다. 또한 홈스테이제공도 하고있고, 학교자체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일반영어과정, IELTS과정, Cambridge과정, 비즈니스과정, 호텔관광, 의학영어, 법률영어, 군대영어 등의 특별한 과정까지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다양한 소셜 액티비티도 진행하고 있어 재미있게 생활하실 수 있답니다.

다소 저렴한 학비에 비해서 피드백이 좋은 편이며 English UK기관에 소속된 어학원으로서 수업에 대한 평가와 전체적인 학교 운영부분까지 정기적으로 평가 및 관리를 받기 때문에 퀄리티는 일정수준이상 유지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영국어학연수 비용이 비싸다는 인식이 강한데, 생활비도 저렴한 본머스에서, ETC에서 공부하시면 생각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하실 수 있답니다. :) 

또한 캠브리지와 토익공인센터라서 시험을 치룰시, 편안한 마음으로 편리하게 교내에서 시험을 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학교 시설또한 잘 갖추고 있어 공부하시기 좋습니다.

 

 지금까지 영국어학연수 본머스에 위치한 ETC 어학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본머스, ETC, 비용 등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전화번호나 카톡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랄게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