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크리스마스 휴가로 호주 골드코스트 Surfers Paradise 해안에 널린 서프 클럽에서 샌들과 서프바지를 입고 햇살에 잘 그을린 모래투성이의 사람들과 어울려 맥주와 음식을 즐기며 파도타기와 불꽃놀이를 지켜 보는 즐거움은 남반구 최대 휴양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호주워킹홀리데이의 환상적인 도시 골드코스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호주 골드코스트는 일반적인 어학연수생 보다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위한 프로그램 위주의 어학원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알려진 골드코스트의 GCC (Gold Coast College) 어학원은 인기있는 골드코스트 추천 어학원으로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위한 일자리보장 프로그램이 특히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 외에도 아이엘츠, 캠브리지시험 과정 등 기본적인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대학진학과정도 잘 운영되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전문 어학원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학생들에게 여유와 낭만의 휴양지 골드코스트는 호주 퀸즐랜드주의 주도인 브리즈번에서 남쪽으로 차로 1시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휴양도시로 여름에는 썸머크리스마스를 즐기려는 전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곳으로 특히 골드코스트의 서퍼스파라다이스 지역은 단연코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그로 인해 관광산업이 굉장히 발전하고, 호주워킹홀리데이 학생들에게 다양한 양질의 취업기회가 있는 곳이죠. 또한 바로 옆에 위치한 사우스포트지역은 Gold Coast College를 비롯해 대학교, 쇼핑센터, 주거지 등이 위치한 교육과 경제의 지역입니다.

 

 

골드코스트의 GCC 어학원은 일반 영어과정을 비롯하여 아이엘츠, 캠브리지 과정을 개설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가장 잘 알려진 프로그램은 호주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들로 기본 어학연수와 더불어 세컨비자 자격이 부여되는 공장, 농장 연결 프로그램과 호텔일자리 연계프로그램과 여학생들이 선호하는 데미페어, 오페어 연계 프로그램 등 입니다.

 

 

호주 GCC 어학원은 2007년에 설립되어 골드코스트지역에서 좋은시설과 큰규모를 갖춘 어학원으로 선생님들과 스텝들이 호주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의 학과 현지생활에 대해 지속적으로 신경쓰며 관리해주고 있어요. 평균 학생수는 200~300명 규모로 한국인 학생은 10~1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명실상부 휴양도시의 어학연수 기관 중 가장 좋은 환경을 갖춘 GCC 어학원은 바로 앞이 골드코스트 해변으로 방과 후 액티비티가 가능한  어학원이죠. 또한 깔끔한 학교시설과 큰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방과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낮에는 어학연수하시고 방과 후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어학원이으로 영어와 일자리를 모두 잡고자 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추천어학원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골드코스트 어학연수 일자리보장 GCC 어학원 특징]
- Demi Pair 일자리보장 과정 제공
- 육가공 공장, 농장, City Job 등 일자리 보장 프로그램
- 다양한 Activity를 통한 학생들의 교류활동 제공
- 10주 안에 Level up을 못할 시에는 1주의 무료수업제공
- 다양한 학교의 Pathway (GCIT, QIBT, CQU 등)

 

 

[호주워킹홀리데이 골드코스트 어학연수 일자리보장 GCC 어학원 프로그램]
- General English
- Cambridge Preparation
- IELTS Preparation
- English Plus Demi Pair
- English Plus Child Care
- English Plus Aged Care
- English Plus Hospitality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