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아침에 비가 올듯 말듯 하더니 다행이 비는 안오고 기온도 아침에 비해 많이 올랐네요 ㅎㅎ 요즘 축제를 하는 대학교가 많아서 캠퍼스 안 분위기가 핫한거 같아요 ㅎㅎ 경희대 국제캠퍼스에도 요즘 축제가 진행중이여서 싸이가 왔다는 소문이 있던데 ~ 많은 대학들이 축제를 시작하니 중간고사 보느라 힘드셨으니 축제를 즐기세요 ㅎㅎ 






어학연수를 떠나려고 하시는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어학연수지는 역시 미국입니다. 워낙 우리나라랑 친숙한 나라기도하고 미국의 영어발음이 표준발음이 되었다고 해도 될 정도로 미국식 영어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한 발음이죠.





미국 어학교는 정말 많은데요 ~ 그중에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어학교는 Kaplan International College 입니다. 미국 전역에 21개의 센터를 갖고있는 kaplan 어학교는 전세계에 44개의 센터를 갖고있는 세계에서 가장큰 어학교입니다. 매년 75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전세계 Kaplan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고 연수 학생의 95%가 추천할정도로 학생들의 후기도 상당히 좋은 학교입니다. 






kaplan의 미국 내 센터는 보스턴, 뉴욕, 시카고, LA, 샌디에고,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시애틀, 마이애미, 포틀랜드, 필라델피아 등등 다른 어학교와는 차원이 다르게 많은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 Kaplan의 가장 큰 특징이 센터간의 이동이 가능해서 겨울에는 따듯한 미국 서부에서 공부를 하다가 여름에는 동부로 이동하는 학생들도 상당히 많고 학생 본인이 가고 싶었던 도시의 센터를 설정하여 미국 어학연수를 하면서 여행도 같이하는 학생들도 많탑니다.  







한국학생들이 미국 어학연수를 떠날때 많이들 걱정하시는 부분이 한국학생의 비율일텐데요. 현재 미국 kaplan의 한국학생 비율은 적은 센터은 4%부터 많은 센터는 24%로 센터간의 차이가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한국학생들의 비율이 적은것을 원하시는 학생들에게는 적은센터로 소개시켜드리고 그것이 상관없는 학생들에게는 가장 관심있는 분야의 맞는 센터를 소개시켜드리고 있으니 자세한 한국학생비율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가까운 저희 유학위즈w로 오시면 자세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