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다들 축제를 잘 즐기고 계신가요 ?? ㅎㅎ 한양대는 내일부터 축제라 축제준비가 한참입니다 ㅎㅎ 저번주에 축제가 끝나신분들도 계시고 이번주부터 축제가 시작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 본인학교 축제도 열심히 즐기시고 다른학교 축제에도 참가하시면서 축제기간을 즐기세요 ㅎㅎ 축제가 시작되고 끝난다는건 이제 기말고사와 방학이 점점 다가온다는 말과 같은데요 ~ 방학때 혹은 휴학을 통해 어학연수를 가실분들은 얼른 준비를 서두르셔야된다는 말로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오늘 제가 소개할 학교는 아일랜드 더블린의 CES라는 어학교입니다. CES는 Dublin외에도 London, Oxford, Leeds, Worthing, Harrogate에 센터를 갖고있는 영국과 아일랜드의 멀티어학교 입니다. 생긴지 34년이 넘는 전통을 갖고 있는 어학교이기도 하구요 ㅎㅎ 위치도 더블린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트리니티 컬리지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치성도 상당히 좋아서 통학하기에도 참 좋습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의 CES 어학교는 IELTS 공인시험센터이고 Cambridge 시험준비반을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IELTS나 Cambridge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추천드릴 수 있는 어학교입니다. 그리고 CES의 Cambridge반은 합격률이 90프로가 넘는다고 하네요 ㅎㅎ CES의 코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standard General English course

-Intensive General English

-Combination Course

-Special IELTS Preparation Courses

-Cambridge Examination Preparation Course

-General English with Business English

-Multi Destinaton Course

-One-to-One Tuition






사실 CES는 제가 공부했던 어학교이기도 한데요 ㅎㅎ 제가 공부했던 어학교로써 설명을 드리면 CES의 가장큰 장점은 학생국적비율이 상당히 좋고 선생님들이 상당히 열정적으로 수업을 하시기때문에 아카데믹한 어학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상담을 해주는 학생매니져도 있기때문에 수업을 하시다가 모르는게 있다거나 수업플랜을 못정한 학생이 있다면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이 끝나면 학생도서관에서 공부를 할 수 있고 무료로 프린트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로 된 책이나 DVD도 디파짓 5유로만 내면 무료로 빌려주기 때문에 책이나 DVD로 공부를 원하는 학생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 





CES는 방과후 액티비티와 주말 액티비티도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더블린 시내여행이나 아일랜드의 전통맥주인 기네스하우스 방문, 그리고 펍나잇, 댄스스포츠교실 등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주말에 골웨이나, 코크, 북아일랜드 등 주말을 통해 여행을 갈 수 있는 액티비티도 상당히 잘 되어 있기때문에 액티비티의 다양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생에게 참 좋습니다. ^^









또한 아일랜드 더블린은 라이언에어나 에어링구스 같은 저가항공을 통해 저렴하게 유럽권에 여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항공사 프로모션으로 가면 우리나라 KTX보다 저렴하게 유럽여행을 하실 수 있어요 ^^) 아일랜드 어학연수를 생각하시거나 더블린의 어학교중에 고민되시는 분들은 가까운 유학위즈W 센터를 찾으시면 CES 어학교외에 많은 어학교 정보를 얻어 가실수 있으니 언제나 상담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