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벌써 일년에 반이 지나갔네요 ㅎㅎ 벌써 7월이 되었네요 ㅎㅎ 계절학기 들으시는분들은 지금 거의 반이 지나가셨을텐데 수업 잘듣고 계시죠 ?? ㅎㅎ 직장인 분들도 벌써 일년에 반이 지나갔다고 한탄하고 계신건 아닌가요 ?? ㅎㅎ 지나간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니 이제 앞에 남아있는 시간을 잘이용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남은시간동안 어학연수를 갈려고 맘이 있으시다면 생각만하시다가 놓치지 마시구 얼른 계획 잡으셔서 나가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호주 어학교는 정말 많은데요 ~ 그중에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어학교는 Kaplan International College 입니다. 호주 전역에 6개의 센터를 갖고있는 kaplan 어학교는 전세계에 44개의 센터를 갖고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어학교입니다. 매년 75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전세계 Kaplan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고 연수 학생의 95%가 추천할정도로 학생들의 후기도 상당히 좋은 학교입니다.






kaplan의 호주 내 센터는 멜버른, 시드니,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퍼스, 케언즈 등등 다른 어학교와는 차원이 다르게 많은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 Kaplan의 가장 큰 특징이 센터간의 이동이 가능해서 장기로 가는 학생의 경우 호주의 다른 도시를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껍니다.  






Kaplan어학원의 또 세계적인 어학원이기 때문에 시스템과 커리큘럼이 상당히 뛰어난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Kaplan만의 시스템인 K+시스템은 언제어디에서나 학습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온라인, 방과 후 수업 등 자신이 하고싶을때마다 영어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나 온라인 또는 방과 후에도 계속적으로 영어공부에 집중하고 싶으신분들에게는 Kaplan을 추천 드립니다.






많은 학생들이 호주는 워킹홀리데이로 가는거라고 생각하실텐데요. 물론 일을 주목적으로 가시는분들은 워킹홀리데이로 가는것도 좋치만 어학을 목표로 잡고 가시는분들은 학생비자로 가시는게 훨씬 좋탑니다. 그 이유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어학원을 17주밖에 등록을 못하기때문에 어학을 공부하시는데 제한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하지만 학생비자는 원하시는 만큼 공부를 하실 수 있으시고 공부를 하시면서 아르바이트도 할 수 있기때문에 어학을 목표로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호주 KAPLAN은 OPUS 프로그램이라고해서 6개월 영어연수를 하시면서 일자리도 무료로 알선해주기 때문에 어학연수와 아르바이트, 두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지금 프로모션으로 학비할인도 하고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상담하러 오세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