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점심을 드시고 배불른 기분에 졸고 계신건 아니죠 ?? ㅎㅎ 아 벌써 다 조시고 일어나실 시간인가요 ?? ㅎㅎ 날씨가 더워서 문도 못열고 에어컨만 틀다 보니까 환기가 안되서 그런지 머리가 지근지근 아플때도 있네요 ㅎㅎ 학생분들은 도서관에서 그러실때 있으실꺼고 직장인 분들은 사무실에서 그러실 경우 있을꺼 같아요 ㅎㅎ 그러실때는 앉아 있지만 마시고 스트레칭도 한번씩 해주시고 밖에 공기도 마시고 햇빛도 한번 쐬고 오시면 좋을꺼 같아요 ㅎㅎ 지금 머리가 지근지근 아프신분들 당장 일어나서 나갔다 오세요 !! ㅎㅎㅎ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어학연수지는 브라이튼입니다. 영국의 남부 해변도시인 브라이튼은 런던에서도 1시간 정도 거리에 아주 가까운곳에 있어요. 중심지역인 로얄파빌리온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브라이튼이 해안도시라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며 런던보다는 물가가 저렴해서 영국어학연수를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들기 때문에 브라이튼을 추천합니다 ㅎㅎ.






브라이튼에서 제가 소개시켜 드릴 어학교는 LSI (Language Studied International)입니다. LSI는 영국, 캐나다, 미국, 몰타, 뉴질랜드, 호주, 스위스, 프랑스 등 전세계에 16개의 센터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어학교입니다. 1965년부터 50년이 다되는 전통을 갖고있는 세계적이면서 전통있는 어학교입니다.






LSI 브라이튼은 브라이튼의 유명한 해변에서 5분거리에 있는 조용한 주거지역에 위치해 있어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일단 위치성이 뛰어나고 교통도 좋기때문에 통학하기가 상당히 편리 합니다. 또 7개의 교실과 무료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학습 센터를 포함한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SI의 영어과정

-일반회화과정

-일반회화 장기과정

-일반회화 오후과정

-비즈니스 영어

-Academic English

-40세 이상 클럽

-TOEFL 준비과정

-TOEIC 준비과정

-IELTS 준비과정

-캠브리지 FCE 준비과정

-1:1 개인수업 과정

-9일 콤팩트 과정

-주니어과정 (11~16세)





LSI 브라이튼 어학교는 소규모이기 때문에 가족적은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ㅎㅎ 일단 학생수가 적기 때문에 학교 스태프들이 학생들을 거의 다 기억할 만큼 가족적입니다 ㅎㅎ 그 예 중에 하나가 LSI 학교를 간 저희 학생이 학교를 몇일 안갔더니 프론트에서 그 학생의 이름을 부르면서 왜 학교 안나왔냐고 물어봤을 정도로 가족적이에요 ㅎㅎ 학교가 작고 학생 수가 없다는건 그만큼 가족적이고 케어를 잘 해준다는 뜻이니까 가족적인 분위기에 조용한 학교를 원하시면 LSI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현재 LSI는 학비 프로모션도 하고 있사오니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저희 유학원에 카톡, 전화, 방문 상담해주시면 언제나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