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영어권 어학연수 해외유학 및 여행 정보 워킹홀리데이 함께가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5)
미국어학연수 (258)
캐나다어학연수 (165)
영국어학연수 (176)
아일랜드어학연수 (28)
몰타어학연수 (35)
호주어학연수 (105)
뉴질랜드어학연수 (32)
필리핀어학연수 (70)
말레이시아어학연수 (21)
싱가폴어학연수 (0)
인턴쉽 (7)
워킹홀리데이 (22)
Total
Today
Yesterday

벌써 7월달에 반이 지나갔네요 ㅎㅎ 왜이래 요즘 시간이 빠른지 직장인분들은 휴가철이라 근무하던 날보다 휴가를 통해 여행하는 날이 더 빠르게 갈꺼고 학생분들은 수업하는 학기보다 방학이 더 빨리 갈꺼같네요 ㅎㅎ 저도 시간이 빨리 갑니다 저는 휴가도 아니고 방학도 아닌데 왜 빨리갈까요? 나이가 많아서 그런가봐요... 그 나이대로 Km처럼 시간이 간다는데... 그래서 빨리가나봐요 ㅠ ㅎㅎㅎㅎ 시간은 나이가 먹을수록 빨리갑니다 ㅎㅎ 그러니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저하지마시고 얼른 떠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아일랜드 어학연수 도시는 더블린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학생분들에게 인기가 참 많은 어학연수지 인데요. 5월25일부터 비자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일랜드로 어학연수 가실분들은 꼭 비자 내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를 가실분들은 대부분은 학생비자로 많이 가십니다. 워킹홀리데이는 뽑는 인원이 적기때문에 워홀받기가 참 힘들기 때문이죠.

원래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 학생비자는 25주 어학원을 등록하면 홀리데이가 25주가나와 최대 1년동안 아일랜드에서 거주하면서 아르바이트도 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바뀐비자내용은 홀리데이가 8주로 대폭 감소되었습니다. ㅠㅠ 그렇기때문에 오랫동안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를 하면서 오래 거주하고 싶었던 학생에게는 참 아쉬운 소식이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아직은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를 하면서 1년동안 거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바로 10월1일 전에 비자를 받는것입니다. 아일랜드 바뀐비자법이 10월1일부터 적용이 되기때문에 아일랜드에 가려고 마음먹으셨던 분들은 빨리 수속을 준비하셔서 아일랜드로 입국하신다음에 10월 1일 이전에 비자를 신청하시면 구 비자법이 적용되어 1년 체류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를 계획하셨던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듯 싶습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에서 소개시켜드릴 어학원은 Kaplan International college 입니다. Kaplan 어학원은 전세계에 44개의 센터가 있는 대형 어학원입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등 전세계 영어권의 나라에는 다있다고해도 무방한 세계에서 가장 큰 어학원입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 어학원 Kaplan의 가장 큰 특징은 세계적인 어학원이기 때문에 시스템과 커리큘럼이 상당히 뛰어난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Kaplan만의 시스템인 K+시스템은 언제어디에서나 학습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온라인, 방과 후 수업 등 자신이 하고싶을때마다 영어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나 온라인 또는 방과 후에도 계속적으로 영어공부에 집중하고 싶으신분들에게는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 어학원 Kaplan을 추천 드립니다.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비자법이 바뀌면서 그동안 아일랜드 어학연수를 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하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학교등록과 수속을 서두르셔서 10월1일 전에 꼭 비자를 받으셔야 1년동안 아일랜드에서 거주가 가능하시니 꼭 지금 바로 서두르셔야 합니다 ㅎㅎ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연수 어학원 Kalpan의 대한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나 저희 유학원으로 카톡, 전화, 방문해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